용서에 관한 명언 말들


어떻게하면 너를 용서 할 수 있을까

정작 용서 받을 사람은 그럴생각도 없는데

용서할 생각만 하는 내가 우스웠다



넌 내인생을 걸고 복수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야

 

세상에 늦은 깨달음만큼 의미 없는것은 없다



나는 너를 용서하려고 필사적이엇다

그 전 부터 내가 기대햇던게 고작

진심어린 사과한 줄이라는 걸 넌알까

 

그래넌 원래 그런 사람이었지
조금이라도 달라 질거라 생각한 내가바보지


그래 나는 네 사고회로 따위를 이해할 수 없다

너는 그저그런 개자식이고

그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변함없으니까

그리고 그것은 너도 마찬가지 일테다

 

개자식인 니가 사람인 내 생각을

그 사고방식을 이해할수 있을리가 없다

 

 


악의가없다해서 그것이 선의가 되는것은 아니듯

진심이라고해서 그게 최선은 아니다

오히려 순수한 형태를 띄고있어서

내부에 격렬한 감정이 일렁인다

 

 

☑️ 관련 글